우리학교 신규 웹메일 서비스(이하 '신메일')서비스가 오픈되었습니다.
신메일 오픈 일시 : 2024.3.14.(목) 00:00
신메일서비스 접속 안내
1) 학사시스템 > '신메일' 클릭
2-1) 교수 및 학생 : mail.google.com
- xxxx@hknu.ac.kr 계정으로 로그인
- 초기비밀번호확인 : oldmail.hknu.ac.kr 접속하여 확인 ('신규 구글계정 로그인 정보' 메일 확인)
- 데이터 이관 관련 : 붙임자료(교수및학생등_데이터백업및이관가이드_v240306) 4~7번 절차 진행 참고
- 문의처 : 031-8046-4575(내선번호 : 4575)
한경대홈페이지 > 한경광장 > 바로처리서비스 > 정보화서비스 문의 및 신청 게시판 작성
* 문의처 운영은 상황에 따라 기간 변동될 수 있음
** 전화문의 시 한경대 소속임을 말씀해주시면 원활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2-2) 직원 및 조교 : mail.hknu.ac.kr
- 기존 메일 계정을 통한 로그인
- OTP 인증 관련은 붙임자료(G-Cloud 공고메일 구글 OTP 연동 가이드)참고
- 문의처 : 031-8046-4576(내선번호 : 4576)
챗봇 : 우측상단 '…' 클릭 > 챗봇 서비스 클릭
3) 신규가입
- 학사시스템 로그인 > '신메일' 아이콘 클릭 > 회원가입 진행
※ 한국복지대학교 재학생은 가상학번으로 로그인 후 회원가입 실시
4) 구메일시스템 접속('25.9월 까지 운영)
- 학사시스템 로그인 > '구메일' 아이콘 클릭
*메일 송수신 불가, 자료 업로드 불가, 자료 다운로드 가능
관련 문의사항은 좌측의 '정보화서비스 문의 및 신청' 게시판에 글 올려주시면
순차적으로 도움 드리겠습니다.
더 나은 서비스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가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