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자퇴
- 신청절차: 자퇴신청서(붙임문서1) 및 신분증 지참하여
학생이 소속 학부(전공)사무실 방문하여 학부장님 면담 후 상담 및 도장 날인
* 전공홈페이지 - 공지사항 - FAQ - [교수님께 문의/연락 방법] 참고하여 학생이 교수님(지도교수, 주임교수)께 상담일정 "사전"에 문의하기
지도교수 상담 → 지도교수 소속 전공의 주임교수 상담(학부장 상담 대신함) → 전공사무실 방문하여 학부장 도장 날인 받기
→ 학생이 신청서 우측하단 4개 부서(학생과, 재무팀, 도서관, 예비군 대대) 방문하여 담당자 도장 날인
→ 학생이 본관1층 학사지원팀 방문하여 최종 제출
※ 자퇴는 반드시 본인이 방문하여 신청해야함
※ 성적확정 전 자퇴의 경우 해당 학기 성적 전체 삭제됨을 유념
※ 미필자인 경우 예비군 대대 도장 날인 불필요
2.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[개명 등]
- 신청절차: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신청서(붙임문서2), 주민등록초본, 신분증 지참하여
학생이 본관 1층 학사지원팀 방문하여 제출
※ 주민등록초본 출력시 주민등록번호 뒷번호 반드시 공개
※ 재학생이 학기 중에 개명 등 학적부 기재사항을 정정 신청할 경우, 반드시 학생이 직접 수강과목 담당교원에게 개별적 통지
붙임 1. 자퇴신청서
2.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신청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