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 학교 신규 웹메일 오픈에 따라 발생하는 주요 문의 관련하여
전체 메뉴얼 및 주요 문의 내용에 대한 사용방법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1) 교수 및 학생 : mail.google.com
- [붙임1] 구글 Gmail 사용 설명서.pdf
- [붙임2] 신메일 사용관련 FAQ.pdf
- 모바일연결
- 메일 포워딩 설정
- 타 메일에 gmail 연결
- 발신자 변경
- gmail에 타 메일 연결
- 2단계 인증 설정
- 개별발송
- 수신확인 확장프로그램 설치
2) 직원 및 조교 : mail.hknu.ac.kr
- [붙임3] G-Cloud 공공메일 사용자 가이드.pdf
- [붙임4] 신메일 사용관련(직원 및 조교) FAQ.pdf
- 발송 취소
- 개별발송
- POP/IMAP/포워딩 사용불가
- OTP 인증
관련 문의사항은 좌측의 '정보화서비스 문의 및 신청' 게시판에 글 올려주시면
순차적으로 도움 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