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등록기간
가. 납부기간: 2024. 9. 26.(목) ~ 9. 27.(금) [2일간]
나. 납부시간: 09:00~17:00까지 (납부시간 외 등록금 납부 불가)
다. 고지서확인 : 2024. 9. 11.(수) ~ 9. 12.(목) 17:00
2. 등록대상자
○ 차등납부자(수업연한초과자, 야간 등) 중 수강변경에 따른 고지변동자, 추가등록기간 미등록자 및 추가 복학자 등 재학생(수강신청을 완료한 자)
※ 최종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하여 미등록 제적 처리 됨
3. 납부방법
가. 고지서 : 신한은행 전국지점에 방문하여 은행창구 납부
나. 가상계좌 :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, 인터넷뱅킹, 텔레뱅킹, CD/ATM기 이체 등을 이용하여 등록금고지서에 명시된
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입금
※ 가상계좌란? 등록금 수납을 위한 입금전용 가상계좌로, 예금주는 학생 본인명의로 되어있어, 다른 사람 명의로
입금 하여도 무방함.
다. 신용카드 납부
○ 신한카드 : 신한은행 영업점 방문 또는 홈페이지, 앱에 접속하여 결제
※ 신용카드 일시불 및 할부납부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 및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4. 등록금 납부 여부 확인
○ 납부일(당일) 저녁 7시 이후, 학사시스템 확인
○ 교육비납입증명서 학사시스템에서 출력 가능
5.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안내문 참고 바랍니다.
6. 문의전화: (등록금) ☎ 031) 670-5472
(장학금, 학자금대출) ☎ 03) 610-4717
붙임 등록금 납부기간 안내문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