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특별자치도 보조기기센터에서는 붙임과 같이 근로자를 공개 채용하오니,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1. 채용예정인원 및 주요업무
-채용분야 및 직위: 대체인력(팀원)
-채용구분: 계약직
-채용인원: 1명
-근무기간: 임용일~ 2025. 2. 28.
-주요업무내용: 맞춤형보조기기 서비스 제공 업무 수행
①보조기기 상담 및 정보제공
②보조기기 맞춤형 지원사업
③보조기기 사후관리 지원사업
④교육 및 홍보사업
⑤그 밖에 보조기기 센터 사업에 필요한 업무
2. 근무조건
-급여 수준: 「2024 보조기기센터 사업안내-보조기기센터 보수지침서」에 따름
-근무시간: 주 5일(1일 8시간, 9:00~18:00) 근무
-근무장소: 제주특별자치도보조기기센터(제주시 아봉로 433, 2층)
3. 채용 자격 기준
-아래 자격 기준 중 하나 이상을 갖추면 응시 가능
①지원직무 관련 과목 및 교육과정을 이수하여 팀원으로 적정하다고 인정되는 학위를 보유하고, 해당 업무가 바로 가능한 자
②보조기기센터 인력 자격 기준(장애인보조기기법 시행규칙 제8조제2항, 제9조제2항) 중 하나 이상을 갖춘 자: 보조공학사, 사회복지사, 물리치료사, 작업치료사, 의지보조기사, 언어재활사, 장애인재활상담사
※ 자세한 내용은 제주특별자치도 보조기기센터 홈페이지(www.jejuat.or.kr) 채용 공지사항을 필히 확인하시기바랍니다.